Duck Creek Payments 솔루션은 올해 초 출시된 Duck Creek Payments Orchestrator를 비롯해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까지 갖추게 됐다
보스턴,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손해보험(P&C) 및 일반 보험의 미래를 주도해 나가는 지능형 솔루션 제공 기업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가 최신형 보험 중심 결제 솔루션인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를 출시했다. 보험사가 자금 수금 및 지급이 가능한 디지털 결제수단을 직접 이용함으로써 보험업계 특유의 미묘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이 최신형 엔드투엔드 결제 솔루션의 특징이다.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는 미 연준의 실시간 결제시스템 FedNow와 마찬가지로 전형적인 결제서비스는 물론 푸시 투 카드나 디지털 지갑을 통한 서비스형 뱅킹(BaaS) 기능을 결합한 글로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험사들은 자신이 원하는 시장에서 결제 기술 방식에 상관없이 보험금 수금과 보험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지급이 가능해진 것이다.
Duck Creek Technologies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인 Jess Keeney는 “급속도로 진화중인 오늘날의 보험 환경에서 보험사로선 단순한 트랜잭션 솔루션 그 이상이 필요해진 상황이다. 글로벌 결제 처리에 대한 안전하면서도 기민하며 미래지향적 접근이 가능한 방식이 더욱 필요해졌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 보험사는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를 이용해 즉각적인 보험금 지급부터 실시간 보험료 지급에 이르기까지 관리가 더욱 용이해진 검증된 단일 솔루션에 기반해 이런 니즈를 실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제 Duck Creek Payments 솔루션은 올해 초 출시된 Duck Creek Payments Orchestrator를 비롯해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까지 갖추게 됐다. Duck Creek Payments Orchestrator는 통신사의 기존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설계돼 통신사의 통합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도 전체 글로벌 결제 생태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Duck Creek Technologies의 CEO인 Michael Jackowski는 “서비스 제품군의 지속적인 혁신과 확장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보험부문 고객사가 직면한 가장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는 보험사가 운영상 만나게 되는 특유의 니즈 해결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솔루션이다. 해당 기능을 당사가 갖춘 기존의 광범위한 플랫폼에 포함시킴으로써 보험사 입장에선 유연성과 효율성 제고를 이루는 한편 고객이 보험 계약자, 설계사 및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무난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총체적 지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Duck Creek Payments Facilitato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uck Creek Payments에서 확인하면 된다.
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가지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정성, 목적성, 투명성을 핵심 가치로 삼는 Duck Creek은 개인과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 장소, 방법을 통해 보험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시장을 선도하는 당사의 솔루션은 독립형 또는 전체 제품군으로 제공되며, 모두 Duck Creek OnDemand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소셜미디어 채널(LinkedIn, Twit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