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코리아의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플래그십 매장 전경
지오코리아, 브랜드 소개 영상
서울--(뉴스와이어)--지오코리아는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 MCM, 하이엔드 홈트레이닝 브랜드 Foundy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박상현 지오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독특한 문양과 패턴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MCM의 시그니처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MCM의 오랜 역사와 현대적인 감각으로 특별하게 제작된 향수 라인은 풍부한 향과 특별한 블렌딩으로 섬세한 감각을 자극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파리에서 론칭한 하이엔드 홈 트레이닝 기구 브랜드 Foundy는 독특한 세계관으로 디자인된 케틀벨이 주요 제품이며, 독일 바인하이머의 오데사 카프 송아지 가죽과 원목을 사용해 만들어지는 Foundy의 제품들은 100% 핸드메이드로서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해당 컬래버레이션 브랜드 제품들은 지오코리아가 운영 중인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플래그십 스토어 GIO’에서 독점으로 전시 및 판매하고 있다.
한편 지오코리아는 국내 및 해외 브랜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 중이며, 높은 안목의 국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오코리아 소개
지오코리아는 유통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인큐베이션과 엑셀러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 브랜드 및 유통채널을 국내 및 해외에서 직접 운영 중이다. 사업 분야는 △국내: 백화점 및 플래그십 온·오프라인 매장 운영 △미국: 백화점 및 플래그십 온·오프라인 매장 운영 △일본: 츠타야 및 소프트뱅크 샵인샵 매장 운영 등이고, 고객사는 Electronics, F&B, Fashion, Entertainment, Beauty 중심의 풀을 보유하고 있다. 지오코리아는 2009년 미국에서 최초 사업을 시작해 현재 대한민국, 일본, 태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플랫폼의 성장성 및 내부 보유 콘텐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