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샤오x로아스 익스프레스 컬래버 연말 프로모션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코로나로 인해서 장기간 불황이었던 국제 경제가 점차 위드 코로나 시대로 진입하기 시작하면서 기존 국내 내수 시장에서만 판매를 진행해오던 많은 브랜드사가 글로벌 시장 진출에 주목하고 있다.
이에 위샤오는 해당 글로벌 진출 니즈에 발맞춰 동남아 마케팅 대행사인 로아스 마케팅과 합작 프로모션을 기획해 ‘위샤오x로아스 익스프레스’를 론칭했다.
‘위샤오x로아스 익스프레스’는 △입점비 200만원 △최저가 보장 △동남아 5개국 오픈마켓에 동시 입점 및 판매 대행 서비스다. 오픈 마켓 입점은 공급가 형태로 계약을 진행했을 때를 조건으로 하며, 중국 오픈마켓(타오바오, 더우인)과 동남아 오픈마켓(쇼피 SHOPEE-타이완,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에 입점할 수 있다. 카테고리는 화장품, 패션, 건강기능식품 등이다.
입점 후, 중국 마케팅은 위샤오가 담당하며 체험단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한다. 동남아의 경우 페이스북 이용 비율이 한국, 일본, 미국 등 보다 월등히 높고, 중국과 달리 페이스북 광고(DA) 진행이 가능해 로아스 마케팅에서 자체적으로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행한다.
해당 연말 프로모션 기획을 진행한 위샤오 이혜진 AE는 “많은 대표님들과 중국 e커머스 담당자의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중국뿐만 아니라 동남아 진출에 대한 높은 니즈와 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었다. 이후 동남아 시장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중국과 동남아 진출을 한 번에 진행해 부담이 적은 비용으로 시장 니즈를 파악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위샤오x로아스 익스프레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출해 제품의 품질, 가격, 디자인 등 다양한 경쟁 우위를 바탕으로 큰 성과를 이루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1년 12월 31일까지만 진행하는 특별 연말 프로모션이다. 문의 방법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샤오 개요
위샤오는 티몰, 징동, 샤오홍슈 등 중국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운영·마케팅·라이브 방송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국 종합 광고 대행사이다. 고객사가 중국 진출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중국 수출의 교두보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