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BLE, 최규석의 ‘실패하지 않는 웹툰 작법’ 온라인 클래스 오픈

2021-04-08 16:00 출처: 스튜디오바이블

ViBLE 온라인 클래스 ‘실패하지 않는 웹툰 작법’의 최규석 마스터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ViBLE’을 운영하는 스튜디오 바이블(대표 여운혁)은 웹툰 ‘송곳’, ‘지옥’ 등의 작품으로 알려진 최규석 작가의 온라인 클래스 ‘실패하지 않는 웹툰 작법’을 4월 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클래스는 만화가 최초 한국출판문화상을 수상했던 최규석 작가의 20년의 경험을 토대로 얻은 지식을 담았다.

클래스는 작품의 필수 요소인 캐릭터를 구상하고 대사를 작성하는 법부터 콘티 작업과 작화 방법에 대한 노하우와 함께 △최규석 작가의 연재 사이클 △습작 시기를 버티는 법 △스토리의 틀 만들기 △지망생을 위한 작품 첨삭 등의 주제를 다룬 총 17개의 레슨으로 구성됐다.

스튜디오 바이블 마케팅 담당자는 “K-웹툰은 K-POP에 이어 한류 열풍을 책임지는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시장의 중심에 있는 최규석 작가의 클래스를 통해 자신만의 작품 세계를 확립하는 노하우를 전수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튜디오바이블 개요

‘ViBLE(바이블)’은 각 분야 최고 마스터들의 온라인 클래스로 PC와 전용 앱을 통한 멀티 플랫폼 서비스이다. 사용자는 마스터 한 명의 강의를 1년간 수강할 수 있는 SINGLE PASS(5만원)와 서비스에 오픈된 모든 마스터의 강의를 1년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ALL PASS(9만9000원) 수강권을 선택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vible.c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