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뉴스와이어)--반도체 제조 산업에 이용되는 열 관리 솔루션 분야의 혁신적 선도기업 ERS 일렉트로닉(ERS electronic)이 조슈아 저우(Joshua Zhou)를 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저우는 ERS가 상하이에 중국 영업사무소를 개설한 2018년에 세일즈 마케팅 이사로 회사에 합류했는데,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exas Instruments) 등 글로벌 대기업뿐 아니라 항저우 나노식 테크놀로지(Hangzhou Nanosic Technology)와 같은 중국 현지 기업 등 20년이 넘는 반도체 업계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초기에는 조슈아 저우만으로 이루어진 법인체가 3년을 거치면서 기술 지원 및 제품 설계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인재들로 구성된 소규모 팀으로 성장했다.
ERS 일렉트로닉 CEO인 로랑 지에-미네(Laurent Giai-Miniet)는 “조슈아의 리더십 아래 ERS 차이나(ERS China)가 어떻게 발전해왔는지를 생각하면 가슴이 뛴다”며 “조슈아가 2018년 합류한 이후 우리의 사업은 크게 성장했는데 상하이에 현지 팀을 둔 것이 이런 성장을 이루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중국의 반도체 장비 시장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조슈아 같이 경험이 풍부한 인재를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조슈아 조는 “ERS 관리팀이 저를 믿고 중국의 사업 기반을 확고히 구축해나갈 수 있게 해준데 대해 감사한다”며 “우리는 열 척 시스템과 고급 패키징 툴 모두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크다고 보고 있기 때문에 중국 시장에서 우리 회사와 제품이 한층 더 다가가기 쉽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서비스 엔지니어를 우리 팀에 합류시켜 현지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했고, 스피록스(Spirox), CLIC (Chain Logic International Corporation) 및 상하이 지니(Shanghai Jinni)와 같은 현지 유통업체 및 부가가치 리셀러와 함께 ERS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우와 그의 팀은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상하이 신국제전시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re)에서 열리는 세미콘 차이나(Semicon China)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 N3711에서 ERS를 대표할 예정이다.
ERS 개요
독일 뮌헨에 위치하고 있는 ERS 일렉트로닉(ERS electronic GmbH)은 50여 년간 혁신적인 산업용 열 솔루션을 공급해오고 있다. 특히 65°C에서 + 550°C에 이르는 범위의 시험 온도에서 분석적인 매개 변수 관련 제조 프로빙을 위한 빠르고 정확한 공기 냉각 열 척 시스템을 생산하는 것으로 업계에서 명성이 높다. AC3, 에어쿨 프라임(AirCool® PRIME) 등 ERS가 개발한 열 척 시스템은 현재 모든 대형 웨이퍼 프로버에 필수 구성요소로 탑재되어 반도체 산업 전반에 사용되고 있다. ERS는 규모를 더욱 확대하면서 200mm 및 300mm eWLB 장치 패키지 생산에 사용되는 완전 자동 및 수동 탈접착 기계와 휨 조정 툴을 통해 eWLB 및 기타 팬아웃 웨이퍼 레벨 패키지(FOWLP: Fan-Out Wafer-Level-Packaging) 및 팬아웃 패널레벨 패키지(FOPLP: Panel-Level-Packaging)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ERS 일렉트로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ers-gmb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3160058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