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가 브랜드 모델로 가수 장윤정-도연우 군을 발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가수 장윤정과 아들 도연우 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천호엔케어는 장윤정, 도연우 모자의 친근하고 활력 넘치는 모습이 천호엔케어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 장윤정은 “실제로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유지하는 비법은 꾸준한 건강식품 섭취”라며 “37년의 노하우가 있는 천호엔케어 제품은 믿고 섭취한다”고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하늘 아래 좋은 것만을 담아낸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하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연령별로 구성된 천호엔케어 건강식품 라인업에 대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천호엔케어는 신제품인 양태반과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바이탈-업 태반콜라겐’을 비롯해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액티브솔루션’, 천호엔케어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하루활력’ 등을 중심으로 장윤정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규 라인업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천호엔케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가수로 잘 알려진 장윤정은 다양한 방송 출연을 통해 철저한 자기관리는 물론, 자신과 가족의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등 천호엔케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아들 도연우 군도 함께 모델 활동을 하게 된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여줄 모자의 흐뭇한 케미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여제 장윤정은 2003년 데뷔 이래 ‘어머나’, ‘초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인 TV조선 ‘미스트롯2’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진솔하면서도 따뜻한 인간미를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들인 도연우 군 역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순수하고 당찬 매력을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