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뉴스와이어)--혁신 및 지적재산 관리 솔루션 분야의 선도업체인 Anaqua는 글로벌 IP 비용 추정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Quantify IP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거래를 통해 Anaqua는 전략적 IP 관리 솔루션 라인을 더욱 강화하고 로펌과 기업에 IP 관리 전략을 강화하는 고급 포트폴리오 비용 예산편성 및 예측 도구를 제공하게 된다.
Anaqua는 Quantify IP의 주력 제품인 Global IP Estimator®및 Portfolio Estimator에 각각 투자하고 이러한 솔루션을 독립형으로 또는 Anaqua의 IP 관리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통합해 제공할 예정이다. Global IP Estimator는 IP 실무자가 상표, 특허, 디자인 및 실용신안 출원에 대한 향후 전 세계의 비용 견적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Portfolio Estimator는 IP 실무자가 전체 특허 포트폴리오 또는 상표 포트폴리오에 대한 전 세계 비용을 산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밥 로메오(Bob Romeo) Anaqua CEO는 “우리 목표는 현재와 미래에 IP 실무자의 다양한 요구를 해결해주는 가장 포괄적 IP 관리 솔루션을 계속 제공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고객의 상황, 실천, 기업, 전략에 적합한 툴을 준비해 업무 프로세스와 포트폴리오에 최대의 가치를 가져오도록 하고 싶다. IP 비용 추정 소프트웨어에 뿌리를 두고 있는 Quantify IP는 IP 실무자에게 IP 지출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Anaqua의 강력한 IP 관리 솔루션 세트를 보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앤서니 디안드라데(Anthony de Andrade) Quantify IP 사장 겸 CEO는 현재 역할에서 물러나고 Romeo가 팀을 이끌고 제품을 더욱 발전시킬 것이다.
안드라데 CEO는 “Anaqua는 우리 회사의 역사의 폭과 깊이를 이해하고 시장에 선도적 비용 추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Quantify IP의 검증된 능력을 인정한다”며 “우리 소프트웨어 제품은 IP 전략을 알리고 IP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하며 운영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완벽한 엔드-투-엔드 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Anaqua의 혁신적 접근법을 보완한다”고 말했다.
이번 거래에서 Marks Baughan Securities LLC가 Quantify IP의 전담 금융 자문을 맡았으며 Latham & Watkins LLP는 Anaqua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
Quantify IP 개요
1984년에 설립된 Quantify IP는 견실하고 혁신적인 Global IP Estimator의 개발업체다. 그 후로 이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가 확장돼 Portfolio Estimator, Strategy Planner 및 Company Portfolios Revealed가 추가됐다.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연구자나 개발자에게 있어서 뛰어난 고객 서비스 팀, 충실한 판매 및 마케팅 스태프 그리고 그들의 지식의 깊이와 혁신에의 헌신은, 클라이언트의 성공에 대한 그들의 헌신에 뒤잇는 것이다.
Anaqua 개요
Anaqua는 고객에게 엔드 투 엔드(end-to-end)의 혁신과, 통합적 지적재산(IP)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공급 업체로 미국 특허 출원 상위 20개 업체 중 50%, 글로벌 브랜드 상위 20개 중 50%를 지원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다수의 권위 있는 법률 사무소도 지원하고 있다. Anaqua는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유럽과 아시아를 걸쳐 전 세계에서 운영 중이다. IP관리 전문가, 변호사, 변리사, 및 발명자 등 100만명의 유저가 전 세계에서 Anaqua의 지적재산(IP) 관리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 Anaqua의 솔루션 제품군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베스트 프랙티스 분석, 기술 지원 서비스를 결합해 IP의사결정과 운영 간소화를 위한 하나의 통합된 인텔리전스 환경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