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쉬 맥레넌과 산하 사업부 ‘마쉬’로 브랜드 통합

고객 영향력 확대 위해 비즈니스 및 클라이언트 서비스 부서 신설

2025-10-15 10:40 출처: Marsh McLennan (뉴욕증권거래소 MMC)

뉴욕--(뉴스와이어)--마쉬 맥레넌(Marsh McLennan, 뉴욕증권거래소: MMC)은 2026년 1월부로 브랜드를 ‘마쉬(Marsh)’로 변경하고, 운영 우수성, 데이터, 인공지능(AI), 분석에 대한 투자를 중앙 집중화하고 혁신을 가속화하기 위해 새로운 부서인 비즈니스 및 클라이언트 서비스(BCS)를 신설했다고 발표했다.

존 도일(John Doyle) 마쉬 맥레넌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환경에서 고객들은 우리 회사 전반의 전문성을 활용한 조언, 솔루션, 인사이트를 찾고 있다”며 “오늘 발표하는 변화는 고객이 도전 과제를 극복하고 기회를 찾도록 더 잘 돕기 위해 우리 회사를 지속적으로 통합하는 방식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마쉬 브랜드

새로운 마쉬 브랜드는 리스크, 재보험 및 자본, 인력 및 투자, 경영 컨설팅 분야에서 회사의 시장 선도적이고 전문화된 역량을 대표한다. 또한 고객에게 더욱 영향력 있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지속적인 발전을 반영한다. 회사의 4개 사업부는 전환 기간을 거쳐 2027년부터 마쉬 브랜드를 채택한다.

도일 CEO는 “오늘날 마쉬는 리스크 자문 및 보험 중개 분야의 우수성을 상징한다. 새로운 마쉬 브랜드는 또한 최첨단 AI와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 규모 및 전문성의 독특한 조합 등 우리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것도 상징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존 존스(John Jones) 마쉬 맥레넌 최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책임자는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하면 시장에 제공하는 영향력이 가속화되고 고객에게 깊이 있는 통찰력으로 성공을 확신하는 더 큰 자신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존스 책임자는 “새로운 마쉬 브랜드는 새로운 로고와 함께 구체화된다. 이 대담한 디자인은 우리가 고객에게 미칠 수 있는 더 큰 영향력과 우리가 제공하는 독특한 관점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전환 기간이 지나면 마쉬와 머서(Mercer)는 각각 새로운 마쉬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할 것이다. 가이 카펜터(Guy Carpenter)는 마쉬 리(Marsh Re)가 된다. 올리버 와이만(Oliver Wyman)은 ‘올리버 와이만, 마쉬 비즈니스(Oliver Wyman, a Marsh business)’로 시장에 진출하고, 운영 부서인 올리버 와이만 그룹(Oliver Wyman Group)은 마쉬 매니지먼트 컨설팅(Marsh Management Consulting)이 된다.

회사의 주식 티커 심볼은 2026년 1월에 ‘MRSH’로 변경된다.

비즈니스 및 클라이언트 서비스

BCS는 폴 베스윅(Paul Beswick) 마쉬 맥레넌 최고정보운영책임자의 리더십 아래 회사의 기술, 데이터 및 운영 팀을 통합한다. BCS를 통해 회사는 AI와 기타 기술을 활용하는 데이터 및 기술 생태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운영 우수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면서 사업부 전반에서 고객 성과를 향상시킬 예정이다.

베스윅 책임자는 “AI의 급속한 발전과 AI가 우리 데이터에서 도출할 수 있는 인사이트는 고객과 동료들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열어줄 것”이라며 “이 강력한 도구를 활용해 운영을 단순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여 혁신을 주도하고 효율성을 제공해 고객 가치와 성장에 재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일 CEO는 “오늘 발표된 변화를 통해 우리 브랜드는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해 창출할 더 큰 가치를 담아낼 것이며, BCS는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주도할 것”이라며 “이 두 이니셔티브는 고객과 동료들에게 의미 있는 결과와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확고한 약속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마쉬 맥레넌 소개

마쉬 맥레넌(Marsh McLennan, 뉴욕증권거래소: MMC)은 리스크, 전략 및 인력 자문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130개국에서 마쉬(Marsh), 가이 카펜터(Guy Carpenter), 머서(Mercer), 올리버 와이만(Oliver Wyman)의 4개 사업부를 통해 고객에게 자문을 제공한다. 연간 매출 240억달러 이상, 9만 명 이상의 직원을 둔 마쉬 맥레넌은 ‘깊이 있는 통찰력으로 성공을 확신하는 자신감(the confidence to thrive through the power of perspective)’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자세한 내용은 marshmclennan.com을 방문하거나 링크트인 및 X에서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0137728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