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인기 동요 활용한 ‘초코송 챌린지’ 오픈

깨비키즈의 인기 동요 ‘초코송’ 개사해 SNS 댄스 챌린지 진행
3월 31일까지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초코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2024-03-08 09:11 출처: 미래엔

미래엔, 인기 동요 활용한 ‘초코송 챌린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인기 동요 ‘초코송’을 개사한 음원을 활용해 ‘자신감 오(5)름 초코송 챌린지’를 진행한다.

온라인 초등 전 과목 학습 서비스 ‘미래엔초코’ 이벤트의 하나로 진행하는 이번 챌린지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잘 알려진 깨비키즈의 ‘초코송’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미래엔초코’를 부각하고자 기획됐다. 댄스 챌린지 영상은 미래엔초코에 맞게 개사된 중독성 있는 가사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귀여운 율동으로 구성됐다.

‘자신감 오(5)름 초코송 챌린지’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미래엔초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코송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뒤 음원을 내려받아 ‘초코송’ 율동을 따라 한 영상을 촬영해 개인 소셜 미디어(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전체 공개로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기를 통해 링크를 올리면 된다.

미래엔은 댄스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미래엔초코 1개월 무료 이용권과 미래엔초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코 포인트’를 영상별 출연자 수의 5배만큼 출연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또 게시물의 좋아요·댓글 수, 영상 퀄리티 등 평가 기준에 따라 당첨자를 선별해 ‘에어팟 프로2(3명)’와 ‘문화상품권 10만원권(10명)’, ‘배스킨라빈스 1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사업실장은 “월 9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초등 전 과목 온라인 학습 플랫폼 ‘미래엔초코’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하고 장점을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미래엔초코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엔초코는 별도 약정과 전용기기 없이 양질의 콘텐츠로 초등 전 과목과 심화 학습을 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미래엔의 온라인 학습 서비스다. 전 과목 학습을 할 수 있는 ‘초코팝’과 심화 학습인 ‘달달독해’, ‘달달수학’ 등으로 구성되며 학교와 교육 기관에서 학생을 관리할 수 있는 ‘초코클래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