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운드, 파트너와의 협력 통해 차세대 OTC 보청기 공급

2023-03-30 10:55 출처: USound

처방 없이 구매 가능한 보청기(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비엔나--(뉴스와이어)--첨단 오디오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유사운드(USound)는 오늘 의사 처방 없이 구매 가능한(over-the-counter, OTC) 최첨단 보청기의 레퍼런스 디자인을 개발 및 공급하기 위해 파트너사들과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이 레퍼런스 디자인은 유사운드의 최신 코어(Kore) 4.0 오디오 모듈, ASE의 마이크로 SiP(System-in-Package) 및 OBO 프로2(OBO Pro2)의 혁신적인 보청기 디자인을 통합하여 시장에서 가장 진보한 보청기를 제공할 것이다.

이 파트너십은 세 회사의 강정을 결합한다. 첨단 오디오 기술 부문에 대한 유사운드의 전문 지식과 최신 코어 4.0 모듈은 탁월한 음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ASE 청리(ASE Chung-Li)는 청음 기기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가장 콤팩트한 블루투스 마이크로 SiP를 제공하며, 보청기 전문 제조업체인 OBO Pro2는 OTC 보청기를 제공하며 모든 구성 요소를 세련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장치에 통합한다.

유사운드 최고경영자 페루치오 보토니(Ferruccio Bottoni)는 “우리는 전 세계에서 청력 손실을 경험하는 수백만 명의 요구를 충족하는 첨단 OTC 보청기를 제작하기 위해 OBO 프로2 및 ASE 청리와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당사의 코어 4.0 모듈은 ASE의 최신 블루투스 마이크로 SiP와 결합하여 탁월한 오디오 경험을 선사하며, 보청기 설계 분야에 대한 OBO 프로2의 전문 지식은 장치의 사용 편의성 및 편안한 착용감을 보장한다.”

이 레퍼런스 디자인은 보청기 제조업체들이 최고 수준의 성능 및 신뢰성 기준을 충족하는 OTC 보청기를 신속하게 개발 및 생산할 수 있게 해 준다. 전 세계적으로 약 5억 명의 사람들이 청력 손실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OTC 보청기 시장은 앞으로 수년간 크게 성장할 것이다.

OBO 프로2 최고경영자는 “유사운드와의 협력을 통해 ASE의 마이크로 SiP를 탑재함으로써 뛰어난 품질과 신뢰성을 갖춘 보청기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우리가 가진 보청기 설계 전문성은 유사운드의 고급 오디오 기술과 결합해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레퍼런스 디자인은 2023년 하반기부터 보청기 제조업체들이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유사운드 소개

유사운드는 빠르게 성장하는 MEMS 스피커 기업으로 고객이 새롭고 획기적인 오디오 제품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사운드는 획기적인 소형화와 전력 절감, 높은 생산 효율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한다. 유사운드는 350여 개 특허로 제품을 보호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usound.com 에서 찾을 수 있다.

OBO 프로2 소개

OBO 프로2는 중국에 본사를 둔 경험 많은 보청기 제조업체이다. OBO 프로2는 디자인, 성능 및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고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보청기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OBO 프로2는 보급형 장치에서 고급 솔루션에 이르는 광범위한 보청기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obopro2.com 에서 찾을 수 있다.

ASE 소개

ASE(ASE, Inc.)는 조립 및 테스트 분야의 반도체 제조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 검증된 조립 및 테스트 기술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ASE는 5G, AI, 자동차, 고성능 컴퓨팅을 비롯한 광범위한 시장에서 성장 모멘텀을 지속해 줄 혁신적인 첨단 패키징 및 시스템 인 패키지 솔루션도 제공한다. 라이프스타일과 효율을 궁극적으로 개선하는 분야에 맞춰진 SiP, 팬아웃, MEMS, 센서, 플립칩 및 2.5D, 3D, TSV 기술과 관련하여 ASE가 이룬 발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aseglobal.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에서 @aseglobal을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