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kan Koç-Pyrros Koussios, eSIM 및 컴플라이언스 기술 리더 Truphone 인수 완료

비즈니스 미래 해결
비즈니스 성장 위한 투자 계획

2023-01-26 15:11 출처: Truphone

런던--(뉴스와이어)--독일의 사업가이자 기술 기업가 Hakan Koç와 전 통신 임원이자 사모 펀드 투자자 Pyrros Koussios(투자자들)는 최초의 글로벌 이동 통신 사업자 Truphone을 오늘부로 인수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투자자들은 최근 기업, 에너지 및 산업 전략부(BEIS) 장관 Rt Hon. Grant Shapps MP의 국가 안보 및 투자 승인과 HM Treasury 금융 제재 이행 사무소(OFSI) 승인에 따라 오늘 회사 구조조정을 마치고 Truphone Limited의 자산과 자회사를 매입하고 있다. Truphone 프로젝트 자산은 투자자가 100% 소유한 신규 통합 차량 TP Global Operations Ltd.에 인수됐다. 투자자들은 특히 다음 분야의 주요 제품 공급을 중심으로 비즈니스 진행 및 미래 개발 지원 추가 자금을 즉시 제공하게 된다.

· 규제 대상 금융 기관을 위한 이동 통신 및 메시지 녹음 관련 규정 준수 솔루션의 성장하는 시장. Truphone은 규제 기관이 세계적으로 승인한 혁신적 솔루션 일부를 이미 제공하고 있으며 이 부문은 은행, 자산 관리자 등 금융 기관이 직면한 규정 준수 기술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 기존 플라스틱 SIM 없는 장치의 배송이 증가함에 따라 eSIM 지원 통신 관련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및 글로벌 장치 제조업체를 지원하는 혁신적 eSIM 기술

· 핵심 Truphone 네트워크 및 9개국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VNO) 라이선스 고유의 국제 기능(국가 추가 예정)을 통해 사물 인터넷(IoT) 공간에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성장 가능

인수에 대해 Pyrros Koussios는 다음과 말했다. “Truphone은 혁신적이고 고도로 전문화된 이동 통신 업체이며 eSIM 기술과 같은 중요한 혁신의 최전선에서 업계 최고의 R&D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의 폭과 정교함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이 회사는 이전 소유권으로 인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2022년에도 계속해서 성장했으며 20%를 훨씬 상회하는 성장률을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비즈니스의 품질과 탄력성뿐 아니라 직원의 헌신이 중요합니다.”

Hakan Koç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훌륭한 기술 업체는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리스본의 Truphone R&D 허브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우리는 성장 가속화 계획을 실행해 고객에게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자금은 핵심 네트워크에 대한 자본 투자를 가속화하는 동시에 기업뿐 아니라 기술 업체의 요구 사항 충족을 위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및 API 기반 디지털 기능을 구축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스스로를 회사의 스타트업 대사라 여기고 있는데, Fintech 이전의 뱅킹이 생각납니다. 이는 기술이 레거시 프로세스와 만나는 마지막 거대 산업 중 하나가 될지도 모르며 우리는 이를 위해 노력할 것이고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Truphone 회장 Jeremy Fletch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오늘 발표가 비즈니스에 미치는 확실성을 환영합니다. Koç와 Koussios는 모두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성공적 기업가입니다. 소유권 문제가 해결됐으므로 미래 비즈니스 구축을 위한 분명한 성장 계획이 있을 뿐입니다. 우리는 영국 정부, 특히 HM 재무부의 OFSI 팀과 BEIS ISU 부처 지원으로 회사가 직면한 난관에도 불구하고 비즈니스 가치를 보존하고 직원 일자리를 지킬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Truphone CEO Harry Odenhove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Truphone은 개인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핵심 글로벌 통신 네트워크 기반의 매력적인 비즈니스이며 국제 통신이 필요한 수준 높은 다국적 고객을 위해 풍부한 부가가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전 세계 주요 은행, 장치 제조업체, 네트워크 제공업체 및 회사의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의 거시 환경으로 인한 문제 해결에 핵심적 역할을 해왔습니다. 보내주신 성원과 신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과 공급업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Truphone은 200개 이상 국가와 400개 이상의 직접 네트워크 계약을 통해 대부분의 선두 글로벌 투자 은행 포함 2000+ 다국적 기업 고객에게 풍부한 부가가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한다. Truphone은 까다로운 글로벌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통신 기술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