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플러스글로벌, 2022 가족친화경영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2022-12-02 10:18 출처: 서플러스글로벌 (코스닥 140070)

서플러스글로벌이 ‘가족친화경영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

용인--(뉴스와이어)--서플러스글로벌은 경기도와 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한 ‘2022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기업은 가족친화적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우수 기업을 인증하며, 기업의 가족친화제도 운영 실태, 안정성, 대외적 이미지, 고용 안정성, 근무 조건, 근로자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인증된다. 총 48개 사가 올해 선정됐으며, 인증 기간은 2025년까지 3년 동안 유지된다.

김정웅 서플러스글로벌 대표는 “우리는 직원이라는 표현을 쓰지 않고 서로를 동료라고 부른다. 직원이라는 표현이 단순히 월급을 받고 일하는 주종 관계를 강조하는 것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수평적인 기업 문화를 지향했더니 이직율이 국내 최저 수준인 5% 수준에 불과하다”며 “동료 개개인의 성취와 업무 만족도가 회사의 비전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플러스글로벌은 발달장애인들에게 더 많은 양질의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자회사형 표준 사업장 ‘톡톡이네’를 설립해 발달장애인 15명을 고용했다. 톡톡이네는 서플러스글로벌 반도체 장비 클러스터에서 전시장, 사무실, 공유 오피스, 사내 커피 전문점, 무인 편의점 등을 관리한다.

서플러스글로벌 개요

서플러스글로벌은 2000년 설립돼 반도체 중고 장비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다. 반도체 전공정 장비, ATE, 패키징, LED, 디스플레이, 의료 장비까지 전자 산업에 필요한 전 품목의 중고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영역은 전 세계 중고 장비에 대한 ‘as-is, where is’ 판매이며 refurbishment, reconfiguration, remarketing, valuation, rental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한국에 본사를 두고, 미국(산호세), 중국(상해), 대만(신쥬), 일본, 싱가포르에 해외 법인이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