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맞아 투썸하트x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 진행

브랜드 론칭 20주년 홀리데이 시즌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투썸하트 홀케이크 예약 할인 쿠폰·아메리카노 쿠폰·카카오페이지 캐시 등 풍부한 혜택 제공
현대카드 M포인트 할인 혜택·우주 life 할인 혜택 등 연말 이벤트 풍성

2022-12-01 10:18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2월 25일까지 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 앱에서 풍성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특별한 혜택과 함께 투썸의 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투썸하트 앱에서는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하고 수령한 고객에게 카카오페이지 콘텐츠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 캐시 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토퍼세트, 카카오페이지 최대 1만 캐시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카카오페이지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응모 번호를 5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투썸하트 앱 내에 ‘윈터 홀리데이 쇼’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초대 코드를 카카오페이지 신규 가입 시 입력하면 3000 캐시를 즉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카카오페이지 앱에서는 카카오페이지 추천작을 감상하면 일차에 따라 △투썸하트 앱 전용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4000원 할인 쿠폰 △아메리카노 1잔 증정 쿠폰 △투썸오더 전용 아메리카노 1+1 쿠폰 △피스 케이크 5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 등이 동시에 진행된다.

투썸하트x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는 투썸하트, 카카오페이지 ID당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투썸은 20주년을 기념해 카카오페이지와 함께 더 특별하고, 더 실질적인 혜택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재미와 혜택을 모두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펀슈머뿐만 아니라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체리슈머 분들에게도 투썸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12월 31일까지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0%를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우주패스 life 첫 가입 회원이라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최대 1만9000원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투썸 30% 할인 기존 혜택과 함께 12월 한 달간 투썸하트 앱 및 점포 홍보물 내 QR코드를 통해 처음으로 우주패스 life에 가입한 고객에게 가입비 한 달 무료 및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1만원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연말 시즌 선물하기에 좋은 투썸의 인기 제품들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11번가, 지마켓, 티몬, 위메프 등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