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 스마트 빌딩 및 공장 자동화를 위한 장거리 단일 쌍 PoE 솔루션 발표

2022-11-30 12:38 출처: 아나로그디바이스 (나스닥 ADI)

아나로그디바이스가 스마트 빌딩 및 공장 자동화를 위한 장거리 단일 쌍 PoE 솔루션을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세계 첫 단일 쌍 PoE (Single-pair Power-over-Ethernet, SPoE) PSE (Power Sourcing Equipment) 및 PD (Power Device)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기존 네트워크의 에지에 위치한 스마트 빌딩, 공장 자동화, 그 밖에 다른 애플리케이션에 더 높은 수준의 지능성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새 제품은 실시간 전원 관리, 원격 측정, 극히 낮은 대기 전력 소모, 손쉬운 설치를 통해 공장 및 건물 자동화를 위한 전원 공급과 최종단 연결을 용이하게 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레오 맥휴(Leo McHugh) 산업 자동화 부문 부사장은 “이전에는 접근할 수 없던 애플리케이션과 위치에서 컴퓨팅 성능을 이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지능형 에지는 디지털 시대에 가장 흥미로운 발전 중 하나가 됐다”며 “아나로그디바이스는 향후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스마트 빌딩 및 공장에서 고객이 지능형 에지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독창적인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 미래의 디지털 빌딩 구현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새로운 SPoE 솔루션인 LTC4296-1과 LTC9111은 엔드포인트 위치에 액세스하기 어려운, 심지어 원격지에 있는 장치들에 전원과 데이터를 공급해야 하는 과제를 해결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솔루션은 새로운 엔드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제품군들이 네트워크를 통해 원활하게 전원을 공급받고, 액세스되도록 할 뿐 아니라 자산 건전성, 환경 상태, 보안 메트릭 등과 같은 현장의 특수한 상황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들 솔루션이 제공하는 현장별 파악 및 제어 기능은 미래 디지털 빌딩의 핵심적인 기능 블록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SPoE 솔루션은 보다 작고 가벼운 크기와 무게로 효율적이고 안정적이며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전원을 제공하는 한 쌍의 연선 이더넷 케이블을 사용함으로써 국부 전원 및 배터리에 대한 의존도를 줄인다. ADI Chronous™ ADIN1100 및 ADIN1110 10BASE-T1L, 산업용 이더넷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면, 이전 이더넷 표준보다 전송 거리가 크게 늘어난 1km 이상의 범위까지 전력과 데이터를 모두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다.

◇ 상호 운용 가능한 효율성

분류(Classification) 기능을 지원하는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새로운 LTC4296-1 5-포트 SPoE PSE와 극성 보정(Polarity Correction) 기능을 지원하는 LTC9111 SPoE PD 제품들은 단일 쌍 전원 공급 중 SPoE 및 PoDL (Power over Data Line) 양쪽 모두의 변형을 지원한다. SPoE는 SPE(Single Pair Ethernet)를 보강해 보다 안정적이고 내결함성이 있다. 상호 운용할 수 있는 포인트-투-포인트 전원 솔루션을 제공하며, 최대 52W까지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LTC4296-1과 LTC9111 두 제품 모두 802.3cg를 준수하며, SCCP (Serial Communication Classification Protocol)를 지원한다.

아나로그디바이스 개요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나스닥: ADI)는 첨단 디지털 경제의 중심에서 활동하면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전력 관리, 무선 주파수(RF), 그리고 디지털 및 센서 기술을 이용해 실제 세계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실행 가능한 통찰로 변환한다. ADI는 산업, 통신, 자동차, 컨수머 시장에서 7만5000개 이상의 제품으로 전 세계 12만5000명의 고객들을 지원한다. 본사는 매사추세츠 윌밍턴에 위치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모든 상표와 등록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웹사이트: http://www.analog.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