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월 구독 서비스 ‘CGV PLUS’ 론칭

CGV 영화 관람과 TVING 이용권 혜택 함께 누리는 구독 서비스
영화 관람 1회, 매점 할인 1회, TVING 베이직 1개월 ‘CGV PLUS SINGLE’
영화 관람/동반인 할인/매점 할인 2회, TVING 스탠다드 1개월 ‘CGV PLUS DOUBLE’

2022-10-05 09:14 출처: CJ CGV (코스피 079160)

CGV가 월 구독 서비스 ‘CGV PLUS’를 론칭한다

서울--(뉴스와이어)--CGV가 처음으로 영화 관람과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결합한 월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CGV는 극장에서도, 집에서도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려는 관객들에게 적합한 구독 서비스 ‘CGV PLUS’를 5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CGV PLUS’는 CGV 영화 관람과 TVING 이용권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구독 서비스다.

CGV 월 구독 서비스는 ‘CGV PLUS SINGLE’, ‘CGV PLUS DOUBLE’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개인의 콘텐츠 관람 패턴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CGV PLUS SINGLE’은 일반 2D 영화 관람 1회,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1매, TVING 베이직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극장에서 매월 한 편씩 영화를 보고, TV나 모바일로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겨보는 관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TVING 베이직은 영화, TV프로그램,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채널의 방송 등을 720p HD 화질로 모바일과 PC에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CGV PLUS SINGLE은 정가 대비 약 40% 할인된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GV PLUS DOUBLE’는 일반 2D 영화 관람 2회, 동반인 영화 관람 3000원 할인 쿠폰 2매, CGV콤보 3000원 할인 쿠폰 2매, TVING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친구나 연인, 가족 등과 함께 두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TVING 스탠다드는 영화, TV프로그램,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채널의 방송 등을 1080p FHD 화질로 모바일과 PC를 비롯한 모든 디바이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CGV PLUS DOUBLE’은 정가 대비 약 41% 할인된 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CGV PLUS SINGLE과 CGV PLUS DOUBLE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CGV PLUS 구독 서비스는 CGV 모바일 앱의 ‘클럽 서비스-CGV PLUS’ 탭을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구매할 수 있다. CGV PLUS 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영화 예매 시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멤버십 결제 칸에 제공되는 CGV PLUS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예매가 완료된다. TVING 이용권은 쿠폰 번호가 포함된 별도의 링크가 구매 고객의 문자로 전송되며, TVING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용권 등록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TVING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CGV PLUS를 선보이게 됐다”며 “극장에서 팝콘과 함께 영화도 관람하시고, 집에서는 TVING 오리지널을 즐기며 다채로운 문화 생활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