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 국내 첫 팝업스토어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오픈

2022-08-19 09:16 출처: 컨비니

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9일 -- 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대표 조유경)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3층에서 8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커머스 컨비니가 대형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첫 번째 공간이다.

컨비니의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는 새로운 체험형 오프라인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는 ‘컨비니 그로서리 스토어’를 그대로 옮겼다. 먹거리의 생산과정과 생산자의 진정성이 담긴 이야기를 담은 영상 콘텐츠는 물론,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오브제들이 팝업스토어 곳곳에 자리한다. 강남에 있는 컨비니 그로서리 스토어는 다채로운 먹거리들을 컨비니만의 콘텐츠 노하우를 통해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특히 컨비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컨비니의 PB (자체 브랜드), ‘컨비니 오리지널’ 제품 라인업으로 가득 채웠다. 컨비니 오리지널은 컨비니만의 시각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은 제품들을 재해석한 PB 라인이다.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컨비니 오리지널 상품은 △카카오 60% 다크초콜릿을 입힌 아몬드 초코 △강원 태백산맥 자락에서 120일 건조한 캐러멜 황태 스낵 △국산 Non-GMO 옥수수로 만든 우유 팝콘 △가마솥에 직접 구운 수제 유기농 현미 누룽지 △30년 경력 밤 장인의 국산 맛밤 △1번 굽고 2번 말린 국내산 군고구마 말랭이 △해바라기씨 훈제 바베큐 △히말라얀 핑크솔트 두부과자 등 8종이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1주년을 기념해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현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한정 수량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함께 마련돼 있다.

컨비니 조유경 대표는 “컨비니의 오프라인 공간, 컨비니 그로서리 스토어에서의 경험과 감동을 롯데백화점 동탄점 팝업스토어에서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공간을 기획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