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리얼웨어 클라우드 제품에 원격 연결 기능 통합 제공

산업환경에서 원격 액세스의 사실상 표준으로 자리매김
신기술 통합에 따른 제휴 강화로 전 세계 리얼웨어 고객에 더욱더 신속한 웨어러블 설정과 원격 지원 제공

2022-08-17 10:02 출처: 팀뷰어

리얼웨어 내비게이터™ 500을 착용하고 기계를 유지보수하는 기술자

괴핑겐, 독일--(뉴스와이어) 2022년 08월 17일 -- 원격 연결 솔루션 및 증강현실과 인공지능의 세계 선두 기업 팀뷰어(TeamViewer)가 현장 작업자를 위한 보조 현실(Assisted Reality) 웨어러블 솔루션 분야의 선두 기업인 리얼웨어(RealWear)와 제휴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팀뷰어의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가 리얼웨어가 새로 발표한 ‘리얼웨어 클라우드(RealWear Cloud)’와 통합된다.

팀뷰어의 소프트웨어는 리얼웨어 클라우드에 내장된 서비스인 리얼웨어 클라우드 어시스턴스(RealWear Cloud Assistance)로 제공된다. 이는 실시간 기술 지원과 강화된 협업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고객의 IT 및 비즈니스 운영 부서가 리얼웨어 디바이스를 원격으로 설정부터 구성·배포·분석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팀뷰어 기술을 이용해 생산 속도를 높이고 리얼웨어 디바이스에 대한 문제해결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은 리얼웨어 클라우드를 사용해 기업의 리얼웨어 디바이스를 이용자의 요구에 맞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할 수 있다. 팀뷰어는 리얼웨어 클라우드 플랫폼에 원격 지원 기능을 추가해 실제 비즈니스의 요구사항을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화면 공유 및 디바이스 인터페이스 제어와 인터넷 전화(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를 병행 처리할 수 있도록 결합함으로써 현장에서 물리적 지원을 하는 것과 동일한 경험을 제공한다.

알프레도 패트론(Alfredo Patron) 팀뷰어 사업개발부문 수석부사장(EVP)은 “팀뷰어가 리얼웨어 파트너 시스템과 기술 스택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하게 되고, 최초로 표준화된 방식으로 원격 디바이스 지원 기능을 출시한 것은 주목할 만한 성과”라며 “팀뷰어는 이미 전 세계 수많은 고객 사이트에 있는 수 천대의 리얼웨어 디바이스에 엔터프라이즈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소프트웨어인 프론트라인(Frontline)을 배포했다. 리얼웨어는 팀뷰어의 원격 연결 기능을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에 새롭게 통합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원격 디바이스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통합으로 산업 환경에서 IT 디바이스는 물론 IT 이외의 디바이스 모두에 대한 원격 액세스의 사실상 표준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팀뷰어의 입지가 한층 더 공고해졌다”고 밝혔다.

라마 오루간디(Rama Oruganti) 리얼웨어 최고제품책임자(CPO)는 “리얼웨어 클라우드 어시스턴스 출시와 함께 팀뷰어와의 제휴가 지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해 현장 작업자의 참여와 역량 강화 및 수준 향상을 위한 우리의 목표가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IT 부서가 빠르고 안전하게 원격 디바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면 디바이스 배포를 가속할 수 있다. 리얼웨어는 현장 작업자를 지원하고, 그들이 업무 생산성과 안전성 향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