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인기 여행지 테마별 호텔 추천 ‘트립베스트’ 태국편 공개

정부의 적극적인 규제 완화를 통해 여행 수요 급증 중인 태국 소개
트립베스트 통해 테마별 추천 호텔 순위, 추천 이유, 사용자 후기 등 확인 가능

2022-07-07 10:04 출처: 트립닷컴

트립닷컴이 ‘트립베스트(Trip.Best)’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싱가포르--(뉴스와이어)--글로벌 원스톱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트립베스트(Trip.Best)’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트립베스트는 전 세계 트립닷컴 사용자가 숙박시설을 고를 때 최고의 호텔을 빠르고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에 따라 리스트를 제공하고 추천하는 서비스다. 트립닷컴 사용자들은 트립베스트를 통해 테마별 추천 호텔 순위와 추천 이유 및 실제 이용자가 작성한 리뷰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트립베스트를 통해 선보이는 태국은 2월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해 무격리 입국을 허용했으며, 7월 1일부터 태국 사전 입국 신청 제도인 ‘타일랜드 패스’까지 폐지하며 적극적으로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는 나라다. 또한 각국에서 태국 항공노선 운항이 지속해서 재개되며 여행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트립닷컴 자체 데이터 분석 결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트립닷컴 내 여행 목적지 검색량 1위는 태국 ‘방콕’이었다. 6월 기준 7~8월 여름 휴가철 주문이 많은 국가로 태국이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같은 태국 여행 수요를 반영해 트립닷컴은 트립베스트를 통해 방콕, 치앙마이, 푸켓, 코사무이 등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4개 관광지에 있는 호텔을 소개한다. 트립닷컴 사용자들의 종합적인 피드백과 전문적인 평가 등을 기반으로 태국 여행지 관련 인기 순위 차트를 24개의 항목으로 나눴으며, 이 중 8개의 테마로 호텔을 구분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200개 이상의 태국 호텔을 △인스타 핫플 △럭셔리 △맛집&쇼핑 △현지 체험 △업스케일 △패밀리 △빌라 △뷰 맛집 등 8개의 테마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트립베스트를 통해 선정한 8개의 테마 중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인스타 핫플 호텔’에는 대표적으로 △인피니티 풀에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더 페닌슐라 방콕(The Peninsula Bangkok)’ △고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Anantara Chiang Mai Resort)’ △잔잔한 푸른 바다에 둘러싸인 해변을 거닐면서 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Four Seasons Resort Koh Samui)’ △탁 트인 바다 전망의 풀 빌라 ‘시내 푸켓 럭셔리 호텔(Sinae Phuket Luxury Hotel)’ 등이 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패밀리 호텔’ 테마는 △멋진 오션 뷰를 자랑하는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Centara Grand Mirage Beach Resort)’ △아름다운 자연과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드락 호텔 파타야(Hard Rock Hotel Pattaya)’ △해안가에 인접한 위치와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후아힌 메리어트 리조트&스파(Hua Hin Marriott Resort&Spa)’ 등을 소개하고 있다.

이와 함께 태국의 매력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현지 체험 호텔’ 테마로는 △도심 속에서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Anantara Riverside Bangkok)’ △각각 13세기 및 14세기에 세워진 란나 왕국과 란샹 왕국의 영향을 받아 디자인된 ‘프라 싱 빌리지(Phra Singh Village)’ △동남아시아의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건축 디자인과 호텔 장식을 가진 ‘포르 리앙 메운 테라코타 아트 호텔(Phor Liang Meun Terracotta Arts Hotel)’ 등이 있다.

트립닷컴 그룹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슈베르트 로우(Schubert Lou)는 “트립닷컴은 여행객들이 개인 취향에 맞는 호텔에 머물며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새로운 트립베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트립베스트를 통해 최고의 숙박 시설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립베스트는 트립닷컴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상단의 ‘트립 가이드’ 선택 뒤, 인기 여행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tri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