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월드투어, 사진가를 위한 잃어 버린 몽골 노마딕라이프 6일 상품 출시

플래닛월드투어 “대한항공을 통해 울란바토르행 탑승객 위한 최적화 일정으로 구성”

2022-07-05 08:49 출처: 플래닛월드투어

플래닛월드투어가 ‘사진가를 위한 잃어 버린 몽골 노마딕라이프 6일 상품’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지역 전문 여행 네트워크 플래닛월드투어(대표 한재철)가 몽골 촬영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가를 위한 잃어 버린 몽골 노마딕라이프 6일 촬영 여행 상품은 코로나19 여파로 중단된 여행자들에게 몽골 초원, 호수, 사막에서 몇 년간 코로나로 지친 영혼을 힐링하는 여행으로 기획됐다.

특히 여행객은 광활한 대지에서 몽골 전통 게르에 숙박하며, 자연과 문화유산 일출, 일몰 야간 하늘의 별들을 촬영하며 자연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몽골 정부는 중단된 여행 시장 활성화를 위해 자유로운 입국을 허가하며 비자 면제를 시행 중이다.

◇플래닛월드투어 상품 정보

·상품명: 사진가를 위한 잃어 버린 몽골 노마딕라이프 6일

·여행 경비: 119만원부터

·행사일: 8월부터 매주 토, 일요일

·포함 사항: 여행자 보험, 전통 게르 3박(4인 1실), 4성급 호텔 2박(2인 1실) 전용 차량, 한국어 가능 가이드, 입장료, 일정표 표시 식사

·불포함: 국제선 항공료

·최소 인원: 4명부터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 정보와 여행 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 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