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스페셜 굿즈 판매

2022-07-04 10:34 출처: YES24 (코스닥 053280)

예스24의 더뮤지컬이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7월 특집호 및 스페셜 굿즈를 판매한다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7월 4일 ‘33아파트먼트’와 협업한 창간 22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7월 특집호 및 스페셜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예스24가 더뮤지컬 창간 22주년을 맞아 6월 초부터 진행해 온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의 하나로 마련됐다. ‘Buy Goods, Do Goods!’는 더뮤지컬 22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비로 후원하는 프로젝트다. 온라인에서 선공개한 굿즈를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여 더 많은 이에게 뮤지컬과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팝업스토어로 확장했다.

창간 기념달인 7월 약 2주간 운영되는 더뮤지컬 X 33아파트먼트 팝업스토어에서는 더뮤지컬 7월 특집호와 함께 일상 속에서 뮤지컬 관람의 감동을 추억할 수 있는 머그컵·코튼백·티셔츠 등 창간 22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굿즈 판매금은 예스24 홈페이지 등 온라인 채널 판매금과 합해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전액 후원돼 굿즈 구매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공연 초대권을 추첨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뮤지컬 7월 호 및 굿즈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복권 당첨자 총 24명에게는 △데스노트 △미세스 다웃파이어 △서편제 △쓰릴미 △아이다 △킹키부츠 △터칭 더 보이드 △푸에르자 부르타 등 8개 뮤지컬·연극의 초대권을 선물한다.

팝업스토어는 독특한 브랜딩과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남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카페 ‘33아파트먼트’ 매장 안에 꾸며졌다. 공간·그래픽 디자이너, 브랜드 디렉터, 바리스타 등이 모여 만든 감각적인 공간에 더해, 매장 유리 전면은 행사 기간 동안 더뮤지컬 22주년 기념 그래픽으로 장식돼 오프라인 채널만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팝업스토어에서 더뮤지컬 관련 품목 구매 시 매장 내 음료·푸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뮤지컬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4일부터 17일까지 한남동에 위치한 33아파트먼트 매장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YES24 개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으로 출발해 시장을 선도해온 YES24는 사업 초기부터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으로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는 1위 인터넷 서점이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