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조희주 비뇨의학과의원 개원, 본격 진료 시작

2022-07-04 07:00 출처: 조희주 비뇨의학과

왼쪽부터 신순철 원장, 조희주 대표원장

부평--(뉴스와이어)--조희주 비뇨의학과의원이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에 개원했다.

약 200평 이상 규모로 조성된 조희주 비뇨의학과의원은 남녀 모두의 비뇨기 질환에 최적화한 다양한 의료 시스템 및 복합 처치실을 구축하고 있으며 비뇨의학과 전문의들이 최신 검사 장비를 통해 정밀한 검진, 맞춤 진료와 비뇨기에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남성 의학’이라는 편견을 깨고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전립선과 남성 수술 중심의 남성비뇨클리닉 △방광염과 요실금 중심의 여성비뇨클리닉 △각종 성병과 혈뇨 검진이 중심이 되는 비뇨검진클리닉 △체외충격파 쇄석술과 요관 내시경 결석 제거술이 가능한 요로결석클리닉 등으로 세분화해 상담 및 치료받을 수 있으며 꾸준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진료 과목 피부과는 미용 시술인 보톡스·리프팅과 각종 점 제거 등은 물론 피부 질환 치료까지 가능하며, 최신 레이저 장비 도입과 정품·정량 사용으로 만족도 높은 피부 미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희주 대표원장은 “서구화·고령화를 넘어 선진국형 질병으로 확대된 비뇨기 질환에 따른 삶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노하우를 투입해 개원했다”며 “지역 의료에 이바지하는 마음으로 환자 중심의 공감하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진료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조희주 비뇨의학과 개요

조희주비뇨의학과의원은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있으며 비뇨기 진료와 함께 피부 진료를 하고 있다. 편견 없는 비뇨기 질환 진료를 환자에게 오롯이 제공하기 위해 남성비뇨클리닉과 여성비뇨클리닉을 세분화해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약 200평 규모의 병원 시설에서는 각종 의료 장비를 통해 검사 및 시술이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