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도쿄 올림픽과 함께 한 Bodor 레이저 첨단 설비

Bodor 레이저 첨단 설비, 2020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심볼 절단에 이용

2021-07-29 13:42 출처: Jinan Bodor CNC Machine Co,Ltd

Bodor가 개발한 2kW 레이저 절단기

산둥, 중국--(뉴스와이어)--2020 도쿄 올림픽이 7월 23일 개막돼 열기를 더해 가고 있는 가운데 2020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시상식에서 사용될 70여 종의 시상대가관객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시상대는 도쿄 2020 엠블럼을 고안한 아사오 토코로가 디자인했고, 올림픽 및 패럴림픽 역사상 처음으로 재활용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친환경적 의미를 강조한다.

3R (Reduce, Reuse, Recycle-줄이고, 재사용하고, 재활용하는) 콘셉트로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해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

알루미늄 폐기물을 가공할 때 글로벌 레어저 전문 기업인 Bodor의 레이저 절단 기술을 적용해 올림픽 심볼을 형상화했다. 첨단 레이저 기술과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역사적 의미와 아름다움을 한층 더 빛나게 했다.

Bodor 한국법인은 2008년 ‘레이저 기술로 인간의 삶을 향상시킨다’라는 비젼을 공표하며 설립된 Bodor는 2020 도쿄 올림픽 정신인 지속 가능한 인류 건설이라는 이념과도 잘 부합할 뿐만 아니라, 이번 도쿄 올림픽 행사에 기여하게 된 것을 계기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첨단 레이저 절단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Bodor 개요

Bodor는 레이저 분야 R&D 및 설비 제조 전문 업체다. 금속 재료를 절단하고, 초고출력(이상 10kW) 레이저 절단 트렌드를 선도하는 광섬유 레이저 설비를 생산하고 있다. 세계 150여 개 국가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국제 표준(CE, FDA, ISO 9001 등)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2016년 한국에 진출해 첨단 레이저 설비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 3곳의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odo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