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 East Hospitality, 싱가포르 현지 및 해외 사업 확장 계획 발표

센토사섬에 Oasia Resort Sentosa 설립해 새로운 사업 분야로 진출
일본에 두 번째 Village 호텔, 호주에 첫 번째 Quincy 호텔 설립

2020-11-18 13:47 출처: Far East Hospitality

오아시아 리조트 센토사 예상도

싱가포르--(뉴스와이어)--호텔 및 서비스드 레지던스 분야의 영향력 있는 기업인 Far East Hospitality가 싱가포르 현지와 해외로의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확장으로 Oasia Resort Sentosa, Far East Village Hotel Yokohama, Quincy Hotel Melbourne 등 세 시설이 추가된다.

◇Oasia, 센토사섬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켜

2021년 2분기 오픈이 예정된 Oasia Resort Sentosa는 Far East Hospitality가 센토사섬에서 운영하는 네 번째 시설이 된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성장한 Far East Hospitality는 Far East Organization과 호텔 경영 위탁 계약(HMA, Hotel Management Agreement)을 체결으며 호텔 경영 및 세일즈, 마케팅 등을 책임진다. 또한 Far East Hospitality는 이번 시설을 통해 처음으로 리조트 및 스파 분야에 진출한다.

아서 키옹(Arthur Kiong) Far East Hospitality CEO는 “리조트 및 스파 분야로의 진출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계산된 행보”라며 “센토사섬의 자사 시설은 모두 각기 다른 고객층의 필요를 충족시킨다. Village Hotel Sentosa는 도시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시설이다. The Outpost Hotel은 특별함을 중시하는 젊은 커플에게, The Barracks Hotel은 건축 양식이나 제공되는 서비스에서 고풍스러운 매력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알맞다.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선정한 Oasia Resort Sentosa를 더함으로써 센토사섬에서 Far East Hospitality가 제공하고자 하는 바를 완성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조트는 스위트 룸, 웰니스 프리미어 룸, 디럭스 룸 등 총 191개 객실로 구성된다. 숙박객들은 단순히 스파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연 속에서 즐기는 건강한 식사, 피트니스 루틴, 몸과 마음을 가꾸는 활동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숙박객이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아이템 중에는 웰니스 저널, 셀프 케어 체크리스트, 다양한 명상 오디오 이용 등이 포함된다.

◇일본 내 두 번째 호텔

첫 일본 진출이었던 Far East Village Hotel Ariake의 개점 이후로 4개월 뒤, Far East Hospitality는 요코하마에 두 번째 빌리지 호텔 경영 위탁 계약을 맺으며 일본 내 입지를 더 확장한다. Far East Village Hotel Yokohama는 2021년 2분기에 오픈할 예정이다. 객실 227개로 이루어진 해당 호텔은 Far East Organization과의 HMA 하에 Far East Hospitality가 운영하게 된다.

호텔은 요코하마 시내 심장부에 위치하며 비즈니스 여행객을 타깃으로 한다. 중심 비즈니스 지구와 차로 5분 거리에 불과하고 사쿠라기쵸, 칸나이역까지 도보로 3분 거리이다. 숙박객은 차이나타운, 빨간 벽돌 창고 등 다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지역(cultural enclave)이나 컵 누들 박물관, 코스모월드 같은 관광지에서 현지인처럼 먹고, 놀고, 탐험할 수 있을 것이다.

키옹 CEO는 “일본 관광은 여행 제한이 완화되고 일본과 싱가포르가 ‘그린 레인(green lane)’에 합의해 비즈니스와 공무 여행이 재개되면서 서서히 회복되고 있다. 또 이번 호텔이 일본 국내 시장을 사로잡을 기회가 될 것으로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주 멜버른에 첫 진출하는 Quincy

사려 깊은 공간 설계, 쾌활한 인테리어, 경이로운 숙박 경험 그리고 더 많은 뛰어난 경험이 2021년 1분기에 오픈하는 Quincy Melbourne에서 숙박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InterGlobe와의 HMA는 Far East Hospitality의 합작 투자 회사 Toga Far East Hotels in Australia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이로써 Quincy 브랜드의 첫 해외 확장이 결정되었다.

Quincy의 기발하며 앞서가는 서비스 접근 방식은 멜버른의 긍정적이고 경험적인 도시 라이프스타일과 잘 맞아떨어진다. 멜버른 중심 비즈니스 지구의 활기 넘치는 거리, 플린더스 레인 끝부분에 자리를 잡은 이 호텔은 경험적인 여행과 삶에서 더 질 좋고 뛰어난 것들을 추구하는 사교적인 도시인들을 핵심 고객층으로 한다. 숙박객들은 시그니처 레스토랑에서 동남아시아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클럽과 라운지 이용도 가능하다. 또, 멜버른 중심 비즈니스 지구와 가까운 라이프스타일 구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탑 풀도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이다.

HMA 파트너의 추가 발언은 부록 A에서 찾을 수 있다.

부록 A: 발언 시트

Far East Hospitality는 Far East Orchard Limited와 The Straits Trading Company Limited의 70-30 합작 투자 회사다.

이번 확장 계획에 대해 앨런 탕(Alan Tang) Far East Orchard 그룹 CEO는 “호텔 서비스 사업은 Far East Orchard의 수익에 핵심적으로 기여해 왔으며 숙박 플랫폼을 건설하고 경상 이익을 성장시키는 것은 자사 전략의 중요한 부분에 해당된다. 가장 최근에는 100번째 호텔을 오픈하는 중대한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Toga Far East Hotels에서 운영하는 Adina Melbourne Southbank가 바로 그 호텔이다. Far East Hospitality를 통해 우리 그룹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핵심 도시에서 HMA로 경상 이익 기반을 계속 성장시키고자 한다. 이 도시들은 장기적으로 봤을 때 관광 산업과 국내 여행, 기타 수요 발생 요인의 기반이 튼튼하다”고 설명했다.

퀸시 브랜드의 멜버른 진출과 관련해 앤토니 리치(Antony Ritch) Toga Far East Hotels CEO는 “Far East Hospitality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퀸시 브랜드를 내년 초, 호주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Quincy에서 우리는 호주에 동남아시아의 멋과 소리, 그리고 무엇보다도 맛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Far East Hospitality 개요

Far East Hospitality Holdings Pte Ltd는 Oasia, Quincy, Rendezvous, Village, Far East Collection, Adina Hotels, Vibe Hotels, Travelodge Hotels, TFE Hotels Collection을 포함한 9개의 독특하고 상호 보완적인 호텔 그리고 서비스 레지던스 및 아파트 호텔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국제적인 호텔 소유 및 운영 회사다. Far East Hospitality는 10개 이상의 호텔 관련 자산을 소유하고 있으며 호주, 덴마크, 독일, 헝가리, 일본,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8개국 100곳 이상의 호텔 및 서비스 레지던스에서 1만6500개 이상의 객실을 통합 관리하고 있으며 더 많은 개발이 진행 중이다. 2020년에는 HotelsMag 선정 Top 100 호텔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Far East Hospitality는 Fast East Orchard Limited(Far East Organization 산하 상장사)와 Straits Trading Company Limited가 7 0대 30으로 투자해 2013년에 설립한 합작 회사다. 같은 해, Far East Hospitality는 전액 출자 자회사인 Far East Hospitality Investments (호주) Pte Ltd를 통해 호주의 Toga 그룹과 5 대 5로 합작 투자를 완료해 Toga Far East Hotels (TFE Hotels)를 설립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